我的宝贝伯賢
I
II
III
IV
V
I waited. I lived.
어둠이 걷히고 나면.
없었던 일이 될 거야. 물거품이 되는 것은 네가 아니야 끝내 몰라야 했던.
내 사랑이 널 지킬 테니.
12
7 years ago
like
/
Reblog
#exo
#exo-m
#xiumin
#whyyyy
#miseok
Hello. I am recently in charge of sweating in Exo, Xiumin!
—Xiumin (Exo Starcast)
▲
©